호텔·컨벤션 마케팅
조회수
3
즐겨찾기
0
좋아요
0
소개
마케팅의 기본 원리를 익히고 이러한 마케팅 기법들이 실제로 현 호텔 및 외식업에 어떻게 이용되고 있는지를 살펴본다. 학생들은 각 호텔 및 외식업체의 마케팅적인 문제들을 파악하여, 발표하고 토론하여 이를 시정하고 발전시킨다. 이 과목의 최종 리포트는 실제 호텔 및 외식업체에 반영될 수 있는 전문적인 Marketing Plan 이다.
주소
대분류
사회계열
중분류
경영ㆍ경제
기본 주요 정보
홈페이지
http://www.kocw.net/home/cview.do?cid=692260
연락처
등록일자
2013-07-23 09:00:00
수정일자
2025-05-01 09:31:11
부가 정보
제공대학명
배재대학교
교수명
김영태
강의학기
2012년 2학기
데이터기준일자
2023-11-21
제공기관코드
B550629
제공기관명
한국교육학술정보원
방문 이력(월)
리뷰(0)
리뷰쓰기
카카오 블로그
네이버 블로그
정보